전문 트랙
| 트랙 | 2학년 | 3학년 | 4학년 | 
|---|---|---|---|
| 인공지능 | 확률및통계 객체지향프로그래밍II  | 
				클라우드컴퓨팅 | 멀티미디어처리응용 캡스톤디자인II 인공지능  | 
			
| IoT 전문가형 | 컴퓨터구조이론및실습 비주얼프로그래밍  | 
				데이터베이스이론및실습 모바일컴퓨팅  | 
				임베디드소프트웨어 유비쿼터스응용시스템  | 
			
| 소프트웨어개발 | 데이터구조 컴퓨터그래픽스 객체지향프로그래밍I 비주얼프로그래밍 객체지향프로그래밍II  | 
				데이터베이스이론및실습 시스템프로그래밍 모바일컴퓨팅 데이터베이스응용  | 
				멀티미디어처리응용 | 
| 소프트웨어관리 | 공학설계입문 컴퓨터그래픽스 객체지향프로그래밍I 비주얼프로그래밍 객체지향프로그래밍II  | 
				정보보호론 소프트웨어설계공학 객체지향모델링  | 
				객체지향설계 캡스톤디자인II 프로그래밍언어개론  | 
			
| 모바일 앱 개발 | - | 모바일컴퓨팅 인터넷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설계공학 객체지향모델링  | 
				캡스톤디자인II 유비쿼터스응용시스템  | 
			
| IPP 일학습병행제 | 커리어의사소통및문제해결능력 (교양)  | 
				- | 객체지향설계 임베디드소프트웨어 유비쿼터스응용시스템 캡스톤디자인II  |